섹시한 쇄골, 탄력 있는 가슴, 슬림한 팔뚝
상체 통통족을 위한 좌절 금지 프로젝트!


슬림하고 탄력적인 상체를 만들어주는 데일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이드북. 등, 어깨, 팔의 군살은 제거하고 가슴의 볼륨은 더해주는 동작 30개를 소개한다. 체육교육학을 전공했고 보디빌더 선수로 활동 중인 전문 트레이너 저자, 다수의 건강 관련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고, 보디빌딩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한, 톱 보디빌더인 모델이 함께 알려주는 동작은 한달 만에 상체 통통족의 고민을 해결하도록 도와준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운동은 그리 어렵지 않다. 게다가 동작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운동 전후로 실행하는 스트레칭과 단 1분만 투자하면 되는 유산소 운동을 제외하면 메인 운동은 하루 한 동작뿐이어서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다. 큼직한 사이즈에 군더더기 없는 사진과 설명을 알차게 수록했다. 하루 15분의 간단한 운동은 한 달 뒤 숨어 있던 S라인을 찾아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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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logue_ 아름다운 상체는 여자의 자존심,
타고나지 못했어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Success Point_ 매일 운동 효과를 200% 높이는 다이어트의 비밀
Exercise Technic
Q&A_ 매혹적인 상체를 꿈꾸는 여자들의 몇 가지 궁금증
STEP 1_ 준비 운동
STEP 2_ 본 운동 1주차
STEP 2_ 본 운동 2주차
STEP 2_ 본 운동 3주차
STEP 2_ 본 운동 4주차
BODY RECIPE 1_ 잘못된 자세가 몸매를 망친다는 걸 아세요?
STEP 2_ 본 운동 LAST DAYS
STEP 3_ 유산소 운동
STEP 4_ 정리 운동
BODY RECIPE 2_ 상체 군살 줄여주는 효과적인 음식

섹시한 쇄골, 탄력 있는 가슴, 슬림한 팔뚝…
상체 군살부터 빼고 싶은 독자들을 200% 만족시켜줄 책


전신거울 앞에 서면 마치 정육점의 저울 위에 올라간 고깃덩어리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여자. ‘출렁대는 팔뚝 살을 요만큼 떼서 가슴에 탁 붙이고, 둔탁한 어깨 라인을 슥 도려내면 정말 완벽할 텐데…’ 말도 안 되는 상상 속에서 완벽한 몸매를 갈구하는 욕심쟁이 여자들을 위한 단 하나의 다이어트 책.

이 책에서는 등, 어깨, 팔의 군살은 제거하고 가슴의 볼륨은 더해 슬림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어주는 데일리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쉬운 스트레칭 동작인 준비운동과 정리운동, 1분간 진행하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제외하면 메인 운동은 하루 한 동작뿐! 하루에 하나씩, 총 30 동작을 마스터하고 나면 놀라운 라인으로 재탄생된 상체를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다.

체육교육학을 전공했고 보디빌더 선수로 활동 중인 전문 트레이너 저자, 다수의 건강 관련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고, 보디빌딩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한, 톱 보디빌더인 모델이 함께 만든 책인 만큼 다른 부위보다 ‘상체 먼저 빼셔야 하는’ 여자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준다.

두껍고 비싼 몸짱 흉내 내기 책은 가라!
원하는 부위 별로 선별해서 시작하는 실속 만점 다이어트 바이블


다이어트 책은 넘쳐난다. 더 이상 새로운 책이 나오지 않아도 될 만큼 종류도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하지만 독자들에게서 아쉬운 점을 들을 수 있었다. 다이어트 책마다 비슷하게 들어가는 장황한 이론들, 거의 해먹지 않게 되는 뻔한 다이어트 레시피, 두께에 비해 내실은 뛰어나지 못한 운동법 때문에 처음 며칠간만 열심히 따라하다가 책을 덮어버리고 만다는 것. 그래서 이 책은 많은 틀을 깼다. 80페이지에 큼직한 사이즈로, 처음부터 끝까지 불편함 없이 쉽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렇게 군더더기 없이 엑기스만 농축해 넣었을 뿐 아니라 책값 또한 확 깎았다. 택시 한 번 타면 15분 만에 지갑 속에서 사라지는 푼돈으로 한 달 동안 개인 헬스 트레이너를 집으로 부를 수 있는 것이다. 센세이션이고 혁명이다, 이 책은!

상체 통통족을 위한 좌절 금지 프로젝트!
체육교육학 전공의 프로 트레이너가 상체 군살을 싹 지워준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루즈핏 티셔츠만 찾는 당신. 몸에 붙는 옷을 입는 날이면 신경이 온통 상체에 집중되는 당신. 몸무게가 같은 친구와 함께 거울 앞에 서면 5㎏ 정도는 더 나가 보이는 당신. 이런 경우 목과 어깨, 팔뚝에 살집이 있기 때문에 통통하다는 첫인상을 주기 쉽다. 아무리 허리가 잘록하고 다리가 모델같이 잘 빠졌다 해도 상체의 통통함 때문에 억울한 ‘통통이’ 누명을 쓰기도 한다. 상체만 관리 받기 위해 비싼 트레이닝을 받자니 돈은 아깝고, 그렇다고 집에서 운동을 하자니 어떻게 해야 할지 도통 감이 오지 않는다면 이 책 한 권이 당신의 다이어트 프렌드가 되어줄 것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운동은 그리 어렵지 않다. 과연 이 동작만 하면 살이 빠질까? 싶은 의문이 들 정도. 게다가 동작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운동 전후로 실행하는 스트레칭과 단 1분만 투자하면 되는 유산소 운동을 제외하면 메인 운동은 하루 한 동작뿐이다. 하루 1가지씩 총 30개의 동작을 마스터하고 나면 상체 다이어트는 끝. 하루 15분의 간단한 운동이 한 달 뒤 당신의 상체를 슬림하고 탄력 있게, 볼륨은 높이고 라인은 아름답게 만들어준다니 놀랍지 않은가?

상체 · 하체 · 복부, 부위별로 관리하자
이 책의 다른 시리즈에도 주목!


이 책의 저자는 체육교육학을 전공한 전문 트레이너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수많은 여성들을 만났다. 그리고 몸 전체적으로 체지방이 많아서 전체 관리를 원하는 경우보다 상체, 복부, 하체 등 오랫동안 콤플렉스였던 부위를 우선적으로 빼고 싶어 하는 여자들이 더 많다는 것을 알았다. 저자인 최성우 트레이너는 마치 조각을 하듯 어디는 깎고, 어디는 붙이면서 내가 원하는 부위만 살을 빼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특정 부위의 운동을 집중적으로 해 근육과 피부 조직에 탄력과 근육을 더하면 같은 질량이라도 부피를 줄여서 훨씬 슬림해 보이는 것이 부분 운동의 핵심이라고 말이다. 고민 부위의 근육량을 늘린 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유산소 운동을 통해 전체적인 체지방을 감량하면 라인이 아름다운, 비율이 잘 맞고 슬림한 몸매를 누구나 가질 수 있다는 그의 말에 힘을 얻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이 책의 다른 시리즈인 『하체부터 빼셔야겠습니다』나 『뱃살부터 빼셔야겠습니다』에도 하체와 뱃살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인 30일 부분 운동법이 있으니 고민되는 부위가 있다면 관심을 가져도 좋다.